사용자 도구

사이트 도구


사이드바


배너

manual:acknowledges



12. 오류 이벤트에 대응

소개

Zabbix에서 실패 이벤트에 대해 사용자는 해당 댓글을 입력 할 수 있습니다.

사용자가 장애 이벤트에 대한 통지를받은 경우 Zabbix의 Web 인터페이스로 이동하여 이벤트에서 장애 대응 스크린에 가고 결함에 대응 댓글을 입력 할 수 있습니다. 장애 대응 댓글 입력시 결함에 작업하는 것, 그것이 관하여 무엇이든 다른 말하고 싶은 것을 말할 수 있습니다.

이렇게 댓글을 입력 해두면 다른 사용자가 동일한 오류를 발견 한 경우에 그것이 이미 지원 여부 지금까지의 의견에 대해 즉시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이처럼 여러 시스템 사용자에 의한 장애 해결의 흐름을 더 조직적인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.

장애 대응 상태는 액션 작업을 정의하는 데 사용됩니다. 예를 들어, 잠시 동안 장애 대응이되지 않는 경우에만 통지가 더 높은 수준의 관리자에게 전송되는 등 정의 할 수 있습니다.

장애 대응 스크린

모니터링 데이터] → [이벤트]를 선택하면 장애 대응 상태가 표시됩니다.

[코멘트가 열에는 “예”또는 “아니오”가 표시됩니다. 이들은 각각 장애 대응했거나 지원하지 않는 장애를 나타냅니다. 또한 “예”는 괄호의 숫자도 붙어있어 그 장애에 대한 지금까지의 댓글 수를 나타냅니다.

'예'도 '아니오'도 링크되어 있습니다. 클릭하면 장애 대응 화면으로 이동합니다.

장애 대응 코멘트 남기기에 코멘트를 입력하고 댓글을 입력하여 뒤로 또는 단순히 [장애 대응 댓글을 클릭합니다. [코멘트를 입력하고 뒤로를 클릭하면 이벤트 화면으로 돌아갑니다.

그 장애에 대한 이전 의견이 있으면 댓글 부분에 표시됩니다.

표시

사고 대응 정보는 이벤트 상세 화면에 표시됩니다. 액세스하려면 모니터링 데이터] → [이벤트]를 선택하여 이벤트의 시간을 클릭합니다.

장애 대응 상태는 모니터링 데이터] → [대시 보드의 상위 20 개의 장애] 블록에 표시됩니다.

장애 대응 상태는 모니터링 데이터] → [트리거]도 표시됩니다. 장애 대응 상태는 스크린 필터링 옵션도 사용됩니다. 장애 지원받는 트리거 또는 지원하지 않는 트리거를 필터링하여 제거 할 수 있습니다.


manual/acknowledges.txt · 마지막으로 수정됨: 2016/11/29 11:31 (바깥 편집)